시애틀... 최고의 도시 25위 안에 선정돼...
하이킹, 등산, 캠핑, 세일링, 패들링 및 산악 자전거 타기를 위해 시애틀에 오셨나요? 이런 소문들이 돌았다 : 시애틀은 Outside 매거진이 선정한 모험과 그것을 지원하는 문화 부문에서 "미국의 최고의 도시" 중 25 위 안에 들었다. 전체 목록은 화요일에 발행된 2017 년 7 월호에 자세히 나와 있다.
시애틀은 "진정한 어드벤쳐를 즐길 수 있는 최고의 대도시"로 선정되었다.
지난 5 년 동안 이 잡지는 독자들에게 최고의 모험 타운 목록을 선택하도록 요청했지만, 올해 목록은 직접 "전문가 협의회"에 의해 작성되었다고 Outside 매거진의 조나 오글레스 편집인은 말했다.
"스릴을 추구하는 사람들은 다른 먼 곳으로 갈 필요없이 등산, 화이트 워터 래프팅 또는 싱글 트랙 트레일을 정복하는 등의 레크리에이션을 가까운 데서 즐길 수가 있습니다." 라고 Ogles는 서면 공개에서 말했다. 이런 어드벤쳐 외에도 전문가들은 도시 선정시 활발한 먹거리 장소들, 어린이 친화적인 환경 및 모든 배경의 사람들이 환영받는 곳인지의 여부 등을 고려했다.
이 잡지는 시애틀을 다음과 같이 소개한다.
진저한 어드벤처를 즐길 수 있는 최고의 대도시 : 시애틀은 거의 사면이 물로 둘러싸여 있다. 그리고 산들이 있다. 동쪽에는 캐스케이드 산맥으로 14,411 피트의 명물 레이니어 산에 있고, 서쪽에는 유명한 눈덮인 올림픽 산맥을 발코니에서 볼 수 있다(평균 가구 소득 : $ 71,000).
목록에있는 다른 도시에들에 대한 평가는 다음과 같다 :
최고의 멀티 스포츠 타운 : Bend, Oregon : 벤드는 몇 가지 이유로 미국에서 가장 빠르게 성장하는 도시 중 하나다. 그중에 하나는 마을에 바로 화이트 워터 파크가 있다. 인근 Mount Bachelor 에는 내리막 길의 자전거 공원이 확장되어 있으며, 지난 겨울에 600 에이커가에 달하는 새로운 리프트가 생겨났다. 또한 지난 십 년 동안 Deschutes National Forest에 150 마일의 산책로가 건설되었다 (평균 가구 소득 : $ 53,000).
겨울 최고의 최고급 음식 : 포틀랜드, 메인 : 메인에 사는 사람들은 강인한 사람들이다. 캐스 코 베이에 있는 겨울 바다 카약을 타는 사람들, 3 세대 바닷가 재향 군인 및 북유럽 스키를 타고 통근하는 변호사도 예외는 아니다 (평균 가구 소득 : 46,000 달러).
최고로 유명해지지 못한 산악 마을 : Salida, Colorado : Salida의 주민들은 100마일에 걸친 최고로 깨끗한 물, 최고의 송어 낚시, 겉으로보기에는 끝이없는 고산 싱글 트랙, 스키 언덕 (800 에이커의 Monarch Mountain은 마을에서 30 분 거리에 있음), 공예 맥주를 제공하는 피자 식당등을 갖추고 있다. 이 마을은 교통 체증으로 뒤덮인 덴버에서 약 140 마일 떨어진 곳에 위치한다 (평균 가구 소득 : 41,000 달러).
걸프 지역 최고의 패들링 : 플로리다 주 세인트 피터스 버그 (Saint Petersburg, Florida) : 오랜 전통을 지닌 걸프 해안 마을에 사는 사람들의 삶은 물 위에서 사는 삶이라 해도 과언이 아니다. 그 도시 안에 있는 Weedon Island Preserve는 3 천 에이커 규모의 야생 동물 피난처로 장미산 저어새 거주지와 4 마일에 달하는 워터 트레일 (평균 가구 소득 : 4 만 6 천 달러)을 갖추고 있다.
최고의 산악 마을: 캘리포니아 주 비숍 (Bishop) : 록 쥐들은 1 년 내내 스포츠 등반을 위해 오랫동안 이 마을을 방문했지만 맘모스와 같은 다른 산악 도시에서 살기 어려운 경우 생활비가 더 저렴해 살기 좋은 곳이기도 하다(평균 가구 소득 : $ 41,000).
Shoo-in : Charleston, South Carolina : 찰스턴에서는 굴을 챙기고 아이들과 함께 늪지대와 이끼 낀 숲을 자전거를 타고 저지대 일몰 (평균 가구 소득 : 56,000 달러)을 감상할 수 있다.
산과 마가리타의 가장 좋은 조합 : 뉴 멕시코 주 산타페 : 도시의 조례에 어울리는 도시를 만들기 위해서 건축허가는 건물이 흙 어도비 건축물처럼 보여야 한다는 조건이 있다. 산타페는 확실히 두드러진다. 해발 7000 피트 높이에 있는 주 수도에 300 일의 햇살, 인접한 350 평방 마일의 황무지 지역, 5 개의 프랑스 빵집 (평균 가구 소득 : 41,500 달러)이 있어 눈에 띄지 않을 수 없다.
최고의 강가 타운 : 미시간 주 그랜드 래 피즈 : 전체 주 (州)가 반등 중이며 그랜드 래 피즈 (Grand Rapids)보다 나은 도시는 없다. 연구 기관, 미시건 주립 대학 캠퍼스 및 병원을 포함하는 의료계는 수십억 달러를 경제에 쏟아 부 었으며 수천 명의 고소득 일자리를 창출했다 (평균 가구 소득 : 4 만 달러).